수많은 후기로 검증된 활력진액
S-포르테가 업그레이드되었어요!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정력좋게하는 방법 정력에 좋은 한약재 정력강화 식품

와우랑 2022. 12. 13. 21:34

 

✅ 식용달팽이 효능

달팽이 속 콘드로이친 황산 성분은 피를 맑게 해주고, 피부노화를 방지하여 주기도 하지만 사람의 성 호르몬과 유사하여 어느 동, 식물보다도 효능이 좋다. 또 달팽이는 연체동물이지만 자기 몸무게의 200배나 되는 물건도 끌고 갈 수 있을 만큼 힘이 세, 힘의 근원인 남성 스테미너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달팽이는 점액질을 많이 분비하고 그 몸체가 자유롭게 신축하면서 패각의 원통 속을 출입하는 것이 성적 연상을 자아내기 때문에 일찍부터 정력제로 쓰여져 왔으며, 특히 노화방지와 강장식품으로 인정받는 달팽이의 주성분은 콘드로이친 황산인데, 이 성분은 피부, 혈관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수분을 유지시키는 작용을 한다. 그래서 달팽이를 많이 섭취하면 피부가 깨끗해지고 내장의 노화를 막는데 효과가 크다.


 남가새 : 발기부전, 조루, 성욕부진과 남성의 생식 능력향상에 도움을 주며 근육의 발달과 강화, 갱년기의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고 전립선을 강화하여 성욕구를 증가시켜 주는 효능이 있다.

✅ 다미아나 : 다미아나 잎은 생식기 영역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촉진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천연 최음제로 사용되며 마야 인디언을 포함한 멕시코 원주민의 성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남성과 여성의 성적 자극, 에너지, 천식, 우울증, 발기부전 및 월경 문제에 사용되었다.

✅ 산수유 : 신장기능을 원활하게 만들어 이뇨작용을 한다. 신장을 강화해 요실금, 방광염 등 신장 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한다. 당뇨로 인해 고혈당 증세를 예방하고 싶다면 산수유 섭취가 도움을 줄 수 있다.

✅ 구기자 : 구기자를 오래 복용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기력이 왕성해지며, 다리·허리 등의 힘이 강해지고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간에 쌓인 지방을 분해시키고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주기 때문에 간세포를 재생시키기도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다. 만성간염·간경변증 등에 복용하면 염증이 제거되고 기능을 활성화시킨다.

✅ 사상자 : 신장의 양기를 돋궈 남성들의 신허 음위증, 여성의 불임등에 사용하며 자궁냉증, 트르코모나스성 질염에 의한 심한 가려움증, 백대하, 피부소양증에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질환으로 습진, 알레르기성 피부염 및 진물등에 외용한다.

 


✅ 토사자 : 주로 간과 신장을 보호하며 눈을 밝게 해주고 양기를 도우며 신장 기능을 튼튼하게 해주는 약재로 알려져 있다. 신장이 허약하여 생긴 남성의 성교불능증, 저절로 정액이 흐르는 경우, 몽정 등에 효과가 있다.

✅ 계피 :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열을 만들어 몸을 따뜻하게 한다. 때문에 조금만 추워도 손발과 아랫배에 냉기가 도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주로 여성에게 효과가 좋은 식품으로 알려졌지만 남성 건강을 위해서도 추천된다.

✅ 두충 : 《본초강목》에는 '허리와 무릎 통증 치료, 정력제로 쓴다. '고 적혀있다. 《동의보감》에서는 '소변에 문제가 생긴 경우 두충나무를 쓴다.’라고 했다.

✅ 숙지황 : 생지황, 건지황보다 말초순환장애 개선과 골 형성 촉진 작용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숙지황은 가슴 두근거림과 불안 증세를 호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 백출 : 건위·소화 작용이 있어서 만성소화불량·장염·설사 등과 식욕증진에도 탁월하다. 특히 병후에 식욕이 없고 전신이 쇠약하며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에게 유효하다. 만성관절류머티즘에는 위령선·방기 등을 배합하여 많이 활용되고 있다.

 

 

 

와우보감 활력강화 세트

★수많은 후기로 검증된 활력진액 S-포르테가 업그레이드되었어요!★ 와우, 흑마늘, 포도, 타우린과 무려 10가지 엄선된 원료로 탄생한 고농축 프리미엄 진액 마카, 아르기닌, 아연, 옥타코사놀

mucin365.com

 

와우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프리미엄 달팽이즙 진액 엑기스 건강식품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음양곽 먹인 달팽이로 만든 S-포르테 : 와우랑

[와우랑] 프리미엄 달팽이즙 진액 엑기스 건강식품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음양곽 먹인 달팽이로 만든 S-포르테 (30개입) : 와우랑

[와우랑] 프리미엄 달팽이즙 진액 엑기스 건강식품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음양곽 먹인 달팽이로 만든 S-포르테 (60개입, 기본구성) : 와우랑

[와우랑] 프리미엄 달팽이즙 진액 엑기스 건강식품 쇼핑몰

smartstore.naver.com